Skywatcher polar illuminator

극축망원경의 표시를 잘 볼 수 있도록 붉은 빛을 조사해주는 제품입니다.
가격은 3만원 정도 하는데 배송비가 그만큼 들었답니다. ㅠㅠ 하지만 뭐... 국내에서 사면 10만원을 요구하니 상대적으로 싼 것이 다행입니다.




제품은.. 인간적으로 말해 3만원 받는 것도 좀 심한것 아닌가 하는 수준입니다. 일단 CR2302배터리 넣는 뚜껑이 이가 잘 안 물려 뻑뻑하고, 제품 전체가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는데 내구성이 떨어져 보입니다. 거기다 보통의 경우 밝기조절 놉(knob)을 최소로 줄이면 딸깍! 하는 스프링 전원이 내장되어 있어야 하는데 이 녀석은 그런거 없습니다. 전원을 완전히 끄고 싶으면 배터리를 뽑아야 합니다. 제품의 의도는 배터리 뚜껑을 느슨하게 하면 전원이 꺼지도록 디자인 한 것 같은데 (우측 오른쪽 사진 보시면 음극과 만나는 쪽에 스폰지가 있어 단단히 조이지 않으면 전극에 닿지 않게 해놓았습니다) 그게 그렇게 잘 작동하지는 않습니다.
그래도 뭐 40일이나 걸려서 간신히 도착하긴 했으니까 기쁘게 생각합니다. 이것 때문에 잘 쓰지도 못하는 영어 편지를 다섯 통이나 보냈거든요.

아무튼 다른 제품에 비해 싸니까 잘 써보려고 합니다. 아 물론 카메라가 도착하면요. ㅠㅠ
도대체 해외 배송은 UPS, Fedex, DHL이 아닌 국제우편인 경우에 배송기간을 믿을 수가 없네요.

댓글